|
기석아 안녕? 선생님이 보기엔 기석이가 키도 살도 적당한 것 같은데 그런 고민이 있었네. 선생님 생각엔 키만크고 살만 빠지고 근육만 생기는 그런 음식은 없는것 같다. 우리고 매일 먹는 음식이 성장기의 키를 크게 하는 재료가 되니까 어떤 음식을 섭취하는것 보다 골고루 먹는것이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그러면서 근육를 키우기 위해 고기 생선 달걀 콩종류 우유 유제품 등을 곡류보다 조금 더 많이 먹고 운동을 평소보다 조금 더 하는 습관을 길러 주면 훨씬 좋을 것 같다. 야간(?) 의 편식이 있는 기석이가 몸의 건강을 위해 골고루 먹는 모습을 보여주면 영양선생님이 행복할 것 같다.
오늘도 행복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