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용덕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요리 수업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조수련 등록일 2023.09.21

인화야!

학년별 배정되어 있는 영양수업을 정해져 있는데(1학기 2시간, 2학기 2시간)

선생님도 더 많이 요리 수업을 해주고 싶네

2학기에 5학년이 하고 싶은 요리수업을 함께 의논해서 

재미있는 수업을 하도록 하자.


늘 맛있게 잘 먹어줘서 고마워~~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