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검색
교육활동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인화야!
학년별 배정되어 있는 영양수업을 정해져 있는데(1학기 2시간, 2학기 2시간)
선생님도 더 많이 요리 수업을 해주고 싶네
2학기에 5학년이 하고 싶은 요리수업을 함께 의논해서
재미있는 수업을 하도록 하자.
늘 맛있게 잘 먹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