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용덕초등학교

검색열기

교육활동

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메인페이지 교육활동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게시 설정 기간
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상세보기
요리 수업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조수련 등록일 2023.09.21

인화야!

학년별 배정되어 있는 영양수업을 정해져 있는데(1학기 2시간, 2학기 2시간)

선생님도 더 많이 요리 수업을 해주고 싶네

2학기에 5학년이 하고 싶은 요리수업을 함께 의논해서 

재미있는 수업을 하도록 하자.


늘 맛있게 잘 먹어줘서 고마워~~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