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학년이 되고 나서 예명이가 4학년 때 보다 밥도 잘 먹고, 골고루 먹을려고 노력하는 것이 보여 6학년이 되면 키가 더 클것 같애. 키크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뼈 성장과 근육발달을 위해 성장 호르몬의 구성 성분인 단백질(살코기 생선 조개 알류 콩 두부 우유 유제품 등)을 많이 섭취하고 칼슘식품( 우유 요구르트 치즈 뼈째먹는 생선(멸치 뱅어포 등) 해조류 녹색채소(우청 들꺳잎 등) 콩 계란을 충분이 섭취하고 단백질을 만드는데 필요한 비타만과 신진대사를 돕는 식이섬유(사과 귤 시금치 당근 버섯 잡고류 등) 를 많이 섭취하면 좋단다.
듣고보니 답을 골고루 먹는 방법이지. ㅎㅎㅎ 지금처럼 잘 먹으면 곧 키가 클거야. 잠도 잘자고 운동도 좀 더 하고 ~~ 그리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