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용덕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키가 크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작성자 조수련 등록일 2023.09.21

5학년이 되고 나서 예명이가 4학년 때 보다 밥도 잘 먹고, 골고루 먹을려고 노력하는 것이 보여

6학년이 되면 키가 더 클것 같애.

키크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뼈 성장과 근육발달을 위해 성장 호르몬의 구성 성분인 단백질(살코기 생선 조개 알류 콩 두부 우유 유제품 등)을 많이 섭취하고 칼슘식품( 우유 요구르트 치즈 뼈째먹는 생선(멸치 뱅어포 등) 해조류 녹색채소(우청 들꺳잎 등) 콩 계란을 충분이 섭취하고

단백질을 만드는데 필요한 비타만과 신진대사를 돕는 식이섬유(사과 귤 시금치 당근 버섯 잡고류 등) 를 많이 섭취하면 

좋단다.


듣고보니 

답을 골고루 먹는  방법이지. ㅎㅎㅎ

지금처럼 잘 먹으면 

곧 키가 클거야.     잠도 잘자고 운동도 좀 더 하고 ~~ 그리하자.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