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용덕초등학교

검색열기

교육활동

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메인페이지 교육활동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게시 설정 기간
영양상담 및 의견수렴 상세보기
요리 수업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주인화 등록일 2023.09.20

1학기에 했던 요리실습수업이 재미있었어요. 2학기에는 요리수업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